외로움과 빈곤 속에 끝나지 않는 생존의 위협 가운데 평생을 살아온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에게는 남아있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. 이들이 존엄한 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지금 바로 후원해주세요.여러분의 후원은 이스라엘과 동구권 디아스포라 빈곤 가정들에게 식량 및 의료, 심리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을 세우고 위기 아동을 돌보는 데 소중하게 사용됩니다.
도움의 손길이 부족해 열악한 삶의 환경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동구권 5만 여 생존자들이 남은 여생 동안 인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기초 생활을 지원해주세요. 월 3만원으로 생존자 1명에게 매달 푸드박스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.
이스라엘은 OECD 국가 중 가장 높은 빈곤율을 가지고 있습니다. 아동 4명 중 1명이 결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이스라엘의 빈곤 가정들을 도와주세요. 월 5만원으로 매월 푸드박스 및 음식 바우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이라크 등지에서 목숨을 걸고 요르단 지역으로 탈출해 온 기독교 디아스포라 난민 가정들을 도와주세요. 월4만원의 식량 바우처로 매월 한 난민 가족에게 식량과 생필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이스라엘에는 더펠로우십이 운영하고 있는 수백 개의 무료 급식소가 있으며, 배고픈 아이들과 노인들이 이 급식소를 찾아오고 있습니다. 200만원의 일시후원으로 1개의 식량 급식소를 설치를 지원해주실 수 있습니다.
인종 간의 혐오와 범죄는 중단되어야 합니다. 여전히 전세계에서 지속되고 있는 반유대주의 및 증오범죄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캠페인에 함께 동참 해주세요. 증오범죄에 맞서는 목소리에 힘을 모으면, 고통받고 있는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.
가정의 온전한 회복을 통해 우리 사회와 교회에 성숙한 힘을 더하는 가정의 힘 프로그램을 응원해주세요. 매월 참여해주시는 정기 후원금은 교육자료 연구개발 및 온라인 플랫폼 운영, 리소스 센터 운영 등에 큰 힘이 됩니다.
예금주 : 재단법인한국아이에프씨제이농협 301-0291-4913-81 국민은행 293801-01-197665
유대 문화의 성경적 가치를 나누어사회와 가정의 변화를 만드는 교육사업
다음 세대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이스라엘과의 다양한 교류사업